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영주
영주장날 쇼핑몰, 설맞이 30%이상 할인다가오는 설 명절에 ‘영주장날’ 농특산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 2021 설맞이 30%이상 할인이벤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영주시는 오는 1월 20일부터 2월 5일 까지 영주장날 쇼핑몰(www.yjmarket.com) 설맞이 할인이벤트를 개최한다.

영주시 대표 농특산물인 사과, 인삼, 한우를 비롯해 전 제품을 최소 3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는 이번 영주장날 설맞이 할인행사는 비대면 소비시장의 확대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침체에 따른 대규모 온라인 기획전으로 우수한 품질의 영주 농특산물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현재 영주장날 온라인 쇼핑몰(https://www.yjmarket.com)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사과, 인삼, 한우 등 영주지역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쇼핑몰로서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60여개 농가 및 업체의 300여개 품목의 제품을 판매중이다.

김덕조 유통지원과장은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힘든 시기에 이번 영주장날 설맞이 할인행사를 통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영주장날 쇼핑몰 및 카카오톡, 우체국쇼핑, 네이버 라이브쇼핑 등 각종 온라인 제휴 채널을 통해 영주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영주장날 쇼핑몰은 지난해 9월 추석맞이 할인展을 진행해 구매 고객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선물세트 판매 등으로 한우를 비롯한 쌀, 사과 등 1억 5천여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영주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전국적으로 널리 알린바 있다.

또한 시는 지난 15일 영주장날 쇼핑몰 운영 활성화를 위해 농식품 유통 전문기관인 (재)경상북도농식품유통교육진흥원과 협력해 올해에도 각종 프로모션 진행 및 공격적인 홍보·마케팅으로 영주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