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문경
문경젊은사장연합회, 문경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활동 방역물품 지원청소년들을 응원하고, 감염병 및 건강을 예방하기 위해 기탁
▲ 문경젊은사장연합회, 문경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활동 방역물품 지원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경시는 15일 새 학기를 맞아 청소년활동 증진을 위한 기부물품을 전달받았다.

이날 기부물품은 문경젊은사장연합회에서 준비한 것으로 새 학기를 시작하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감염병 및 건강을 예방하기 위한 방역물품으로 정했으며, 청소년이 가장 필요로 하는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문경젊은사장연합회 김미미 원장은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작은 도움이 되고자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기탁하니 마음이 따뜻해진다. 앞으로도 매년 후원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문경젊은사장연합회 황상윤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전 국민이 힘든 시기에 작게나마 기부를 함으로써 나눔 문화를 널리 알리고 문경에 거주하는 청소년의 건강을 지켜주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문경젊은사장연합회는 2019년부터 매년 청소년활동 증진을 위한 물품을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에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