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칠곡
칠곡교육지원청, 학교 현장 ‘찾아가는 홍보’학교지원센터 학교 현장 ‘찾아가는 홍보’, 큰 호응 얻다!
▲ 학교지원센터 찾아가는 홍보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칠곡교육지원청은 2월 17일 칠곡학교지원센터의 업무 안내를 위해 학교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찾아가는 홍보’를 실시했다.

오늘 ‘찾아가는 홍보’는 장곡초등학교 강당에서 교직원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칠곡학교지원센터의 운영 방향 및 지원 영역 등에 담당 장학사가 직접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칠곡학교지원센터는 학교 교직원들이 학교지원센터의 지원 업무를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리플렛을 제작하여 칠곡 관내 초·중학교 교직원들에게 직접 배부할 예정이다.

특히 해당학교 교직원들은 학교지원센터의 업무 지원에 대한 설명을 듣고 관련 질문을 하는 등의 큰 호응을 보이기도 했다.

장곡초등학교 교감은 “오늘 학교지원센터의 찾아가는 홍보를 통해 선생님들이 학교지원센터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으며, 학교지원센터가 선생님들의 실질적인 업무 경감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숙현 교육장은 “학교지원센터의 업무 영역 만큼 중요한 것이 학교지원센터의 홍보이다. 칠곡학교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찾아가는 홍보’를 통해 여러 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홍보를 할 예정이며, 현장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