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안동
안동Wee센터, 운영보고서 발간 및 배부『2020년 안동Wee센터 운영보고서』 발간 및 배부
▲ 2020년 안동Wee센터 운영보고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Wee센터는 2월 24일 『2020년 안동Wee센터 운영보고서』를 발간 및 배부했다.

이번 운영보고서는 2020년도 운영 활동 보고, 상담실적, 교우관계 향상 및 학교폭력예방 집단교육프로그램, 학교적응지원프로그램 등 센터 운영 전반에 관한 내용을 담았다.

또한 만족도 조사와 함께 평가 및 개선방안을 통해 향후 계획에 반영하고 있다.

안동교육지원청Wee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한 등교 중단과 온라인 수업 등으로 혼란스러웠던 학교 교육 현장에서 코로나19 위기 상담, 온라인 동영상 제막 및 배부, 지원 꾸러미 배달, 대면/비대면 상담 등으로 학생들의 불안감 해소를 돕고 심리적 안정을 도모하여 학교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고, 이러한 내용은 운영보고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별 활동사진과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과 학부모, 교사의 소감문을 통해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했다. 이를 세밀하게 분석하여 새 학년도의 사업 방향과 계획을 수립하고 학교, 교육지원청,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학생들에게 질 높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운영보고서는 경북지역 교육지원청 및 초·중·고등학교, 협약기관, 유관기관에 배부하여 안동Wee센터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