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안동
'투게더안동 – 연극아 놀자 추억의 안동장날'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문화예술인과 함께하는 여덟 번째 공연
▲ 투게더안동 – 연극아 놀자 추억의 안동장날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의 여덟 번째 공연 ‘투게더안동의 연극아 놀자 추억의 안동장날’이 오는 3월 4일 오후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문화예술인에게 활동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문 예술 역량을 강화하고 시민들은 수준높은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해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투게더 안동은 연극을 좋아하는 일반인들로 구성된 아마추어 단체로 연극과 음악을 접목한 다양한 활동으로 일반인들이 연극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열정있는 연극 단체이다.

이번 공연에는 안동의 구수한 사투리와 장날의 이야기가 어우러진 안동의 일상생활을 연극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구성으로 진행되며 안동의 특산품인 간고등어를 소재로 추억의 안동장날의 풍경을 다시 만나 볼 수 있는 흥미 넘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의 공연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이며, 출연진 및 스텝, 관람객의 개인위생수칙 체크 및 객석 띄워 앉기, 공연장의 정기적인 소독 등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