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산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신입생 모집 데일리 홍보요원 워크숍데일리 입시체제를 운영해 지속적으로 신입생을 모집하고자 워크숍 개최
▲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데일리 홍보요원 워크숍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지난 2월 21일 인터불고대구호텔에서 미래라이프융합대학 MOU체결 기관장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성인학습자 모집을 위한 데일리 홍보요원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2022학년도 입시 전형 및 유의 사항 안내, ▲입학원서 작성 시 필요서류 및 제출증빙서류 발급 절차 안내, ▲홍보전략 교육,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LiFE) 및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김문섭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은 “대학들은 학령인구 감소로 대입 정원보다 입학 수요가 부족한 상황으로 존폐의 기로에 서있다”라고 언급하면서 “데일리 입시체제를 운영해 지속적으로 신입생을 모집하고자 워크숍을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만 30세 이상 성인학습자와 특성화고졸재직자로 구성된 성인친화형 단과대학이다. 평생교육융합학과,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능없이 내신과 면접으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성인학습자 및 특성화고졸재직자를 위하여 주말수업, 온·오프라인 수업, 집중이수제, 다학기제, 산업체 맞춤형 교육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학업 공백의 어려움 극복을 위해 개인 맞춤형 학습지원, 평생학습도시 현장학습 연수 등을 지원하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