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문경
“문경의 넘치는 매력, 우리가 알리겠습니다”문경시 SNS서포터즈 기자단 온라인 발대식 개최
▲ 문경시 SNS서포터즈 기자단 온라인 발대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경시는 5일 2021년도 SNS서포터즈 기자단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총 37명으로 구성된 올해 기자단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서 상당한 팔로워들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선발됐으며, 지난 2월부터 활동을 시작하여 앞으로 1년간 문경 곳곳의 볼거리, 먹거리 등 다양한 매력들을 SNS를 통해 널리 전파하는 우수한 홍보맨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라는 상황적 특수성을 고려하여 기존의 대면방식에서 벗어나 화상회의서비스 ‘Zoom’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비대면 온라인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서포터즈는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상황이라 직접 만나서 인사를 나누지 못해 아쉽긴 하지만, 이렇게 새로운 화상회의 방식으로 행사에 참여하는 경험도 한편으로는 굉장히 신선하게 느껴진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지금의 상황이 어렵긴 하지만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힘껏 발휘한다면 문경시의 다양한 매력들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며 “서포터즈 기자단분들께서 문경을 자주 방문하시고 좋은 기사를 작성해주셔서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문경을 방문하게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