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봉화
봉화군 ㈜유성콘데크, 다문화가정 후원㈜유성콘데크 김태영 대표이사, 다문화가정에 매월 10만원 후원
▲ ㈜유성콘데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봉화 제2농공단지입주기업인 ㈜유성콘데크가 생활이 어려운 봉화군 다문화가정에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10만원 씩 생계비를 지원한다.

㈜유성콘데크는 3월 8일 봉화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하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지역 다문화가정의 사정을 듣고, 후원을 약속했다.

후원을 받게 된 가정은 이혼 후 이주여성 혼자 아이 둘을 홀로 키우고 있는 다문화가정이다.

㈜유성콘데크는 2013년 7월부터 2020년 9월까지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나눔사업장으로 등록하였으며, 김태영 대표이사는 봉화 제2농공단지 입주기업협의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하는 등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김태영 ㈜유성콘데크 대표이사는 “사업장 내 외국인 근로자가 많아 다문화가정에 관심을 갖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생활이 어려운 다문화 가정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경제사정에도 불구하고 다문화가정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정성을 베풀어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