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문경
문경시정보화농업인회, 2021 연시총회 및 역량강화 교육 실시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전자상거래, 판매전략 교육 실시
▲ 2021 연시총회 및 역량강화 교육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경시정보화농업인회는 3월 23일 농업기술센터 정보화교육장에서 연시총회 및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문경시정보화농업인회는 주로 온라인을 통해 각종 농산물을 홍보 및 판매하고 있는 관내 70여명의 농업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농업기술센터에서는 매년 전자상거래와 관련된 교육과 연찬회를 통해 이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번 연시 총회에서는 조직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2021년 전반적인 주요사업 계획을 수립했으며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전자상거래, 판매전략 교육을 실시하여 회원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김향빈 회장은 “농업 전자상거래는 강소농으로 가는 선진 농업인의 길로 SNS의 활용 및 IT활용사례 경진과 농장 홍보 등 회원들이 스마트한 정보화농업인으로서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홍용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정보화농업회원들을 중심으로 문경농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갈 사이버농업인을 적극 육성하고 SNS를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펼치며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농촌의 새로운 활력이 되고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