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울릉도
울릉군, 2021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참가경북동해권관광진흥협의회와 함께 참가, 공동홍보관 운영 통해 청정지역 울릉도 홍보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참가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민지기자] 울릉군이 이달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 일산킨텍스에서 개최한 ‘2021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 경북동해권관광진흥협의회(포항,경주,영천,영덕,울진)시군과 함께 참가했다.

올해 25회인 한국국제낚시박람회는 (사)한국낚시협회가 주최하고 ㈜광륭에서 주관하는 낚시전문박람회로써 낚시관련 용품, 캠핑/아웃도어 용품, 지자체(낚시관광활성화), 기타(조항정보, 선상예약, 낚시게임, 낚시정보매체 등) 102여개 기업이 참가해 약 410개의 부스를 차리고, 강도 높은 코로나19 방역체계를 구축하여 진행하였다.

울릉군은 동해권 6개 시·군과 공동홍보관 운영을 통하여 낚시객(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선상낚시와 바다낚시를 할 수 있는 관내 낚시 포인트와 코로나19 청정지역 울릉도를 함께 홍보하며 동해권 낚시여행 최적 목적지임을 알리며 주변 관광지들도 소개하였다.

낚시박람회 방문객은 “낚시박람회에 유일한 시군부스에서 준비한 체험행사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한 것은 참신하다.”며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울릉군 꼭 방문하여 낚시 등을 즐기러 가겠다.”며 큰 호응을 얻었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코로나19사태로 인한 관광패턴이 소규모 국내여행으로 변화됨에 따라 청정지역 울릉군을 홍보함에 있어 낚시박람회는 최적의 장소이며, 울릉군은 앞으로 다양한 박람회 등에 참가하여 울릉 관광산업 발전에 적극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