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주
동국대 총동창회, 비대면 장학금 수여식 가져동국장학회 장학금 2,000만원을 동국대 경주캠퍼스 20명에게 전달
▲ 경주캠퍼스 재학생 비대면 장학금 수여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동국대학교 총동창회는 지난 18일 비대면으로 동국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동국장학회 장학금은 동국대학교 총동창회 산하 재단법인인 동국장학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이번 경주캠퍼스 수여식에서는 장학생으로 선발된 20명에게 1백만 원씩 총 2천만원을 전달했다.

장학금 수여식은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했으며, 장학생들은 장학증서를 들고 사진을 찍으며 기부자에게 감사를 전했다.

동국장학회는 동국대학교 총동창회가 1995년 2월 동국대학교 학생과 교직원에게 장학금과 연구비 등을 지원하여 국가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지도적 인물을 양성하고 교육 문화 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해 재단법인으로 설립했다.

전순표 동국장학회 이사장은 “언제 어디에서든 동국인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용맹하게 정진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대신 동국대학교 총동창회장을 대신하여 장학금을 전달한 조덕형 직할경주동창회장은 “동국의 자부심과 긍지로 꿈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여 각자가 바라는 목표에 도달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