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대구시
엑스코·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시너지'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 확대 개최 및 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 상호 협력
▲ 엑스코-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MOU체결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석경희 기자] 엑스코와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는 16일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엑스코와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의 이번 협약으로 지역 업체들의 성장 및 판로개척에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약은 ▲엑스코와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의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 공동주관 ▲엑스코의 전시회 및 수출·구매상담회 기획, 운영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의 회원사 전시회 참가 지원 등 양 기관의 특성에 맞는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2021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의 규모 확대와 지역 중소기업의 신제품 홍보 및 신기술 교류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강환수 회장은 ‘2021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회원사들의 참가를 유도하고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시장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서장은 엑스코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마케팅 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나아가 연합회와 긴밀하게 협력해 지역의 로봇, 기계, 부품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