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창업/노동 포항
포항문화재단, 청년창업가 네트워크 ACC 참여자 모집청년창업가들이 모여 포항 창업시장의 내일을 준비한다!
▲청년창업가 네트워크 ACC 정기 모임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포항문화재단이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문화도시 조성사업의 순환형 문화공영개발 청년문화창업특구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청년창업가 네트워크 ACC(After Chang up Club)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청년창업가 네트워크 ACC는 After Chang up Club의 약자로 포항의 청년창업가들이 모여 창업 이후를 고민해보는 모임이다.

단순한 친목 도모의 형태가 아니라 청년창업가들이 토론 주제를 바탕으로 월 1회 정기모임을 갖고 상호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ACC는 지난해 법정 문화도시 1차년도인 2020년을 시작으로 청년창업가들의 시선으로 포항만의 특색있는 콘텐츠 발굴, 포항의 창업시장을 탐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으며 연말에는 참여자들과 시민들이 함께하는 ACC 브랜드 위크를 개최했다.

포항 창업시장의 오늘을 진단해보고 연대를 통하여 더 나은 내일을 준비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는 청년창업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항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문화도시 포항 SNS 계정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포항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 정책기획팀으로 하면 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