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취업 경주
블루원리조트, 대규모 청년 인재 채용 실시경주지역 직·간접 고용 청년 일자리 220여개 마련예정

[국제i저널=경주 윤세은기자] 블루원리조트는 올 가을 오픈을 준비 중인 경주 천북면 루나엑스 골프장과 경기 광명 테이크 호텔 운영에 필요한 대규모 청년 인재 채용에 들어갔다. 경주 등 기존 사업장에서 필수 인원이 지원, 수평이동 하는 경우도 있어 근무지가 다양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 루나엑스 골프장은 고객감동파트(마케팅, 경기 진행, 프로샵), 직원감동파트(경영지원), 레스토랑(식음, 조리)의 3개 분야로 나누어 직·간접(간접고용은 외주) 고용 형태로 120명의 신규 직원을 채용한다.

▲ 테이크호텔은 매니지먼트 그룹과 크리에이티브 그룹으로 구분하여 약 100여명의 직·간접 인재를 채용한다. 크리에이티브 그룹은 미디어 문화공간을 지향하는 호텔의 특성상 고객들의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지원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 블루원리조트는 수시채용 제도를 운영하여 필요한 직원을 연중 수시로 모집한다. 블루원 인터넷 홈피에서 지원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접수시키면 된다. 서류심사 후 AI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골프장과 호텔 근무 경력이 없는 경우도 채용한다. 개인 블로그 운영, SNS 활동을 해온 경험자는 온라인마케팅에 적합한 인재로 특별 우대한다.

경주시 천북면 루나엑스골프장은 오는 10월 오픈할 예정이다. ‘달을 더 잘 보기 위해 직접 달에 가자’는 혁신마인드를 적용했다. 기존 골프장의 정형화된 틀을 깨고 국내 최초로 6홀 단위 4개 코스, 24홀로 구성되며 300미터 골프연습장이 준비된다. 세계적인 신개념 골프장 루나엑스는 고객 누구나 빠르고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골프장이 목표다. 완전 노캐디로 운영되며 스마트/언택트/모바일 예약제다. 고객이 시간과 상황에 따라 락카/샤워장과 6홀 단위로 코스를 선택할 수 있는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명 KTX역 맞은편 태영건설에서 시공한 미디어&아트 밸리 U Planet에 들어서는 테이크 호텔은 10월 오픈한다. 단순한 숙박을 넘어 미디어로 특화된 문화공간으로 신개념 생활놀이터를 지향한다. 커뮤널룸, 미디어아카데미, 인피니티풀(수영장), 루프탑, 파티룸, 바 등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시설을 특화했다. 갤러리, 로드 샵, 미디어 스튜디오, 쿠킹 클래스, 라이브 공간 등은 기존 호텔과 차별화된 새로운 문화공간은 지역민과 소통/교류를 목표로 한다.

윤세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세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