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울진
울진군, ‘2021 Hug(안아주기) & 행복한 가족사진 사진공모전’ 시상식 개최당선작 총 49점 선정, 수상작 울진군 홈페이지 사진영상기록관 게시
▲가족사진전 대상 망양정 해맞이 광장 박현준 가족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민지기자]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지난 18일 울진군 대회의실에서‘2021 Hug(안아주기) & 행복한 가족사진 사진공모전’수상작 시상식을 가졌다.

2021 부부의 날 맞이 「Hug(안아주기)사진 콘테스트」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이며,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은 올해 처음 실시되었다.

출품작은 울진군 인구정책위원회 및 사진작가 협회의 심사를 통해 당선작을 선정하였다.

「Hug(안아주기)사진 콘테스트」는 대상 1점, 최우수상 2점, 우수상 2점, 장려상 20점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은 대상 1점, 최우수상 2점, 우수상 3점, 장려상 18점 등 총 49점이 선정되었다.

당초 시상식은 7월 11일 인구의 날을 기념하여 「울진군 인구의 날 기념식」과 함께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확산 추세가 지속됨에 따라 군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수상작 시상식으로 참석자를 제한하여 개최되었다.

참석자들은 체온 측정 및 손 소독, 거리두기 등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수상의 기쁨을 나누었고 서로의 작품들을 감상했다.

수상작 및 시상식 사진은 울진군 홈페이지 사진영상기록관에 게시되었으며, 우수작품은 군청 내 민원접견실인 카페 곳곳에 27일까지 전시한다.

전찬걸 울진군수는“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는 부부와 가족의 모습을 담은 이번 사진전을 통해 각 가정에도 추억이 되고 지역사회에의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 조성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위드(with)코로나 시대의 울진을 준비하며 내년에도 더욱 뜻깊은 의미의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