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울릉도
김규율 울릉 부군수, 추석명절 대비 현장점검 실시보건의료원, 관광시설물, 위생업소, 경사지 등의 위험지구 등 방문 통해 현장점검 실시
▲추석명절대비 현장점검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민지기자] 김규율 울릉 부군수는 9월 18일 ~ 9월 22일까지 이어지는 명절기간 동안 코로나19를 비롯해 태풍 등의 각종 재난‧재해 상황에 대비하여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 간 지역민들과 여행객들의 안전한 연휴환경 조성을 위해 현장점검에 나섰다.

이번 현장점검은 김규율 부군수를 비롯해 관련 부서 팀장 등 최소 인원과 함께 나서며 보건의료원, 관내 관광시설물, 위생업소, 각종 주요 사업 추진 현장, 경사지 등의 위험지구 등의 방문을 통해 추석명절 대비 안전 대책을 보고받으며 실시하였다.

또한 추석명절 간 관내 안전관리에 힘쓰는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며 관내 지역민들과 여행객들을 위한 빈틈없는 안전체계 수립을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김규율 부군수는 “지역민들과 방문 여행객들의 안전한 한가위를 위해 관내 현장을 점검하게 되었다,” 며 “지난 2020년부터 코로나19로 인해 우리가 알고있던 기존의 추석명절과 다른 모습이 되어 안타깝지만 장차 완전히 극복할 그날까지 주민여러분 모두의 안전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길 바라며, 아울러 연휴기간 근무하시는 직원 및 관계자들께서는 주민들의 안전한 명절나기를 위해 현장중심의 안전체계 수립에 만전을 기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