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봉화
봉화군, 지역경제 활성화 견인하는 민간주도의 위원 위촉제2기 봉화퍼스트 추진위원 29명 위촉
▲제2기 봉화퍼스트 추진위원회 위촉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후남 기자] 봉화군(군수 엄태항)이 1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2기 봉화퍼스트 추진위원회 위원 29명을 위촉했다.

군은 이날 위촉식을 열고 문화, 관광, 농업, 체육, 상인, 건설 등 각 분야의 전문성과 식견을 갖춘 지역주민 25명과 공무원(당연직) 4명 총 29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제1기 위원장이었던 정해수 한국예총봉화지부장이 제2기 위원장으로 선출했으며, 안건토의, 홍보사항 전달 등 봉화퍼스트 활성화를 위한 시책 제안 등 여러 안건에 대한 심도 깊은 토론이 이어졌다.

제2기 봉화퍼스트 추진 위원회는 봉화퍼스트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다각적인 방안 강구는 물론 각종 심의․평가 등 포스트코로나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하는 민간주도 위원회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봉화퍼스트는 민선7기 군정운영의 핵심가치로그간의 노력을 통해 봉화군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면서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와 지방소멸의 위기 속에서 봉화퍼스트 추진위원회의 역할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해진 만큼, 활발한 위원회 운영을 통해 지역발전에 힘을 모아주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박후남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후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