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대구시
대구시교육감, 국군장병 및 아동복지시설 위문공군방공포병학교, 아동복시시설 2곳 방문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국군장병 위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후남 기자]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9월 16일(목) 공군방공포병학교와 지역 내 아동복지시설 2곳을 방문해 위문한다.

오전 10시에는 공군방공포병학교를 방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장병들을 격려 위문금과 간식을 전달한다.

강은희 교육감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 학교 방역 작업 등에 큰 도움을 준 국군장병 등의 노력에 감사들 드린다.”며, “이번 방문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노력 중인 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아동복지시설 2곳(에덴원, 베다니농원)을 방문해 에어컨, 생필품 등을 전달하고 따뜻한 격려를 한다.

강은희 교육감은 “코로나19로 사회복지시설에도 방문자가 줄어드는 등 어려움이 많았을 것으로 안다.”며, “이번 방문이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힘차게 살아가는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방문은 방문 인원을 최소화하고 마스크․장갑 등을 착용하는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한다.

박후남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후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