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칠곡
칠곡교육지원청, 추석맞이 왜관시장 장보기청렴 캠페인과 함께 추석맞이 왜관시장 장보기 통해 지역 상권 활성화
▲ 추석맞이 왜관시장 장보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칠곡교육지원청은 지역의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실어 주기 위해 9월 16일 전직원과 함께 추석맞이 왜관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는 한편, 청렴 캠페인도 함께 추진했다.

칠곡교육지원청은 지역 업체 및 상품 이용, 우리 농산물 소비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추석명절을 맞아 더욱 적극적인 자세로 지역 특산물의 소비를 촉진하고자 왜관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

장보기 행사에 앞서, 청렴캠페인을 실시해 먼저 전 직원이 청렴한 자세로 맡겨진 업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하면서 마음을 한데 모았고, 그 마음을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 또한, 코로나-19 예방과 비닐봉지 사용 자제를 권하는 바람을 함께 담은 방역마스크와 종량제봉투를 준비하여 주민들 한분 한분께 전달했다.

이날 참석한 칠곡군 학교운영위원회장단, 녹색어머니회장단 및 학생자원봉사자회장단과 함께 칠곡사랑카드와 상품권을 가지고 제수용품, 생필품 및 명절에 가족이 함께 나눌 먹거리를 풍성하게 구입했다.

이숙현 교육장은 ”전통시장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출구가 되기를 바라며,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