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성주
성주여행후기 이벤트 실시, #성주왔다감우수 여행후기에는 지역사랑상품권 지급, 재방문 유도
▲성주여행후기이벤트-성밖숲ⓒ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성주군은 오는 10월 1일부터 성주여행을 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행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알려진 성주 관광명소뿐 아니라 숨은 관광명소, 맛집, 문화행사 등 다양한 주제를 대상으로 하며 성주사랑상품권 및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는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성주를 여행하며 느낀 소감 등을 본인 블로그 및 SNS 계정에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필수해시태그(#성주왔다감 #성주관광 #성주여행 #성주여행후기 #성주성밖숲 #성주가야산 #여행지명)를 첨부한 성주여행 글을 작성한 후 사이트(www.nowsj.net) 이벤트/여행후기/참여 게시판에 SNS 링크 주소와 연락처를 등록하면 된다. 여행지 중 성밖숲은 필수 여행지다.

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300명에게는 카페 쿠폰(5천원 상당)을 증정하고 우수 여행 후기자 17명을 선정해 1등(1명)에게는 20만원, 2등(2명) 10만원, 3등(4명) 5만원, 4등(10명) 3만원 상당의 성주 사랑 상품권을 제공하여 재방문을 유도하고 체류형 관광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코로나19 개인 방역 준수를 통한 안전한 여행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는 활력을, 어려운 지역경제에는 활기를 불어넣어 준 관광객들에게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