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대구공업대 건축과 「2021 安全디자인」 수상「2021 安全디자인」 국제 공모전 통해 안전에 대한 가치와 삶의 질 생각하는 계기
▲ 대구공업대 건축과 「2021 安全디자인」 공모 수상식ⓒ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석경희 기자] 대구공업대학교는 본교 건축과 재학생이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가 주최한 ‘2021 국제 安全디자인 공모전’에서 응모한 모든 재학생이 수상의 영애를 안았음을 밝혔다.

「2021 安全디자인」국제 공모전을 통해 COVID-19에 대한 경각심과 더불어 안전에 대한 가치와 삶의 질을 생각하는 시간을 갖게 하기 위한 공모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에서 대구공업대학교 건축과 2학년 김동명 학생이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장상과 강지은 학생은 대한제약회장상을 수상하는 영애를 안았다.

본 공모전을 지도한 강경하 건축과 교수는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한 우리 사회의 변화에 대한 건축적인 아이디어공모를 이끌어 내고자 학생들과 많은 교감을 나누었고 좋은 결과가 뒤따랐다"고 전하며 항상 건축과 지원에 아끼지 않는 학교측과 수상한 학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대구공업대학교 이별나총장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대외적으로 많은 불안과 모든 부분이 쉽지 않은 상황임을 언급하시며 병행교육안에서도 학생들과 호흡을 맞춰 공모전에 수상하게 된 점을 축하하며 격려를 해주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