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성주
성주군, 2021년 경상북도 산림박람회 참가군정 홍보와 임업인들의 정보교류의 장 마련
▲2021산림박람회 참가ⓒ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성주군은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대구엑스코 1층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1년 경상북도 산림박람회」에 참가하여 군정 홍보와 임업인들의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이번 산림박람회는 정부의 2050 탄소중립 정책에 적극 대응하고 경북형 그린뉴딜 산업의 선도적 추진에 따른 행사로, 「숲이 미래다! 숲으로 가자!」라는 슬로건으로 경상북도 산림정책 소개하고 향후 산림분야 정책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경상북도 23개 시․군 홍보관과 20여 산림분야 유관단체, 100여 개 산림기업이 참여하며, 산림정책 세미나, 기업PT쇼, 우수임산물 라이브커머스, 숲체험프로그램 운영 등 산림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성주군은 성주 8경을 포함한 주요 관광지를 멋진 사진으로 소개하고, 성밖숲의 가을풍경을 포토존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가야산야생화식물원에서 제조한 야생화 꽃차 등을 전시한다.

성주군 관계자는“산림박람회 참가를 통해 산림분야 트랜드 및 미래 패더다임을 이해하고, 더불어 아름다운 성주를 감상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