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경상북도 지역 화장품 전문기업‘뷰퀘스트’, 아름다운 기부경북도에 화장품 2000개(6000만원 상당) 기부
▲뷰퀘스트 코로나19극복 기부물품 전달ⓒ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경상북도는 27일 주식회사 뷰퀘스트(대표 황세라)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민과 코로나19 극복을 함께하고자 화장품(세럼) 2000개(600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뷰퀘스트는 경산 소재 화장품 전문회사(브랜드 NONUS)로 최근 안전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셔벗 형태의‘노너스 미스티 로즈 클렌징 밤’을 출시해 국내외 뷰티시장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기증한 화장품(세럼)은 자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노너스 모이스쳐 그로잉 세럼’으로 국내 천연소재를 이용해 피부의 보습 기능을 유지시켜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황세라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직원들 마음을 담았다”라며, “지역이 하루 빨리 위기 상황을 잘 벗어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황세라 대표와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여러분들의 염원을 담아 코로나19 종식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모든 역량을 동원할 것”이라고 답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화장품(2000개)은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에 전달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등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