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문경
문경중앙시장 주민상생 김장한마당 개최중앙시장 상인들과 함께 지역농가 상생의 장 마련
▲ 2021 문경중앙시장 김장한마당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경중앙시장은 11월 12일부터 13일까지 문경중앙시장 어울림마당에서 김장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문경 농암배추와 질 좋은 김장양념을 저렴하게 구매하여 전통시장 내 준비된 행사장에서 김장을 해갈 수 있는 맛있는 김장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된 행사이다.

지역 특산물인 ‘농암배추’를 활용한 절임배추와 김장양념을 10월 25일부터 11월 5일까지 저렴한 가격에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김장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문경중앙시장에서는 김장부스 활용희망고객을 모집하여 11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에 걸쳐 어울림마당 내 준비된 김장부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절임배추 및 김장부스 사전예약접수는 문경중앙시장 장보기배송서비스 네이버 밴드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현장에 미리 준비된 공간에서 김장하거나 구매한 김장재료만을 원하시는 분들은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받아갈 수 있다.

특히 11월 12일에는 문경중앙시장 상인회와 경북청년봉사단원 등이 참석하여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날 행사에서 담은 김치는 경로당에 전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예정이다.

문경시 전통시장 관계자는 “전국 최고 품질의 문경 농암배추를 활용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가 믿고 안심하게 드실 수 있도록 문경중앙시장 김장한마당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