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포항
포항문화재단, 포스코 벤처밸리그룹과 상생협력 위한 업무협약문화예술과 벤처기업과의 교류 위한 협약, 체인지업 그라운드 포항의 입주기업 및 단체들에 다양한 문화향유기회 제공
▲포항문화재단-포스코 벤처밸리그룹 협약 체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민지기자] 포항문화재단(대표이사 직무대행 정경원)은 포스코 벤처밸리그룹(그룹장 김근환)과 문화예술과 벤처기업과의 교류를 위하여 25일 체인지업그라운드 포항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서 포항문화재단은 체인지업그라운드 포항에서 각 종 전시 및 공연을 개최하는 등 체인지업그라운드 포항의 입주기업 및 단체들에게 다양한 문화향유기회를 제공하기로 하였으며,

포스코 벤처밸리그룹은 문화재단에 체인지업그라운드 내 전시 및 공연시설을 제공하고 벤처기업의 기술을 예술에 접목하는 등 문화콘텐츠 개발 및 문화예술영역의 저변 확대에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날 협약식에서 포항문화재단 정경원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체인지업그라운드에 입주해 있는 젊은 기업들이 문화공연도 즐기고 힐링하면서 포항에서 좋은 성과를 이루었으면 한다.”고 하였으며, “문화재단도 좋은 공연과 전시로 체인지업그라운드에 계신 분들이 풍요롭게 근무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하였다.

한편, 체인지업 그라운드 포항은 포스코에서 벤처기업 육성을 위해 운영하는 지상 7층, 지하 1층, 연면적 28,000㎡의 국내 최대 규모의 벤처창업 스타트업 공간으로, 현재 76개 기업, 542명이 입주해 있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