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영진사이버대, 취·창업 설명회 및 특강글로벌실용영어학과 재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취·창업 설명회 가져
▲글로벌실용영어학과 취․창업 설명회 및 특강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석경희 기자] 영진사이버대학교 글로벌실용영어학과는 지난 27일 이 대학교 서울학습관에서 재학생 대상 오프라인 특강을 열고, 재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취·창업 설명회도 가졌다.

취·창업설명회에는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특강은 ‘이러닝-에듀테크’를 주제로 이채욱 윤선생 연구본부 본부장이 진행했다.

윤선생은 취·창업설명회에서 영진사이버대 재학생과 졸업생이 윤선생 교습소나 공부방을 창업할 경우 가맹비 감면 등 창업을 위한 제반사항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또 글로벌실용영어학과 졸업생이 윤선생에 취업 시 가산점 부여 혜택 등이 있다고 밝혀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영진사이버대와 윤선생은 상호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가운데 이번 겨울방학부터 특수목적영어(ESP) 자격증취득 프로그램을 가동, 재학생은 물론 졸업생까지 자격증 취득을 지원한다.

정경운 글로벌실용영어학과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양 기관의 발전은 물론 우수한 인재 양성과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행사에 참여한 정미연씨는 “저와 같은 경력단절여성들에게 재취업의 좋은 기회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가 돼 학습 의지를 더 높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영진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2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