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봉화
봉화군청소년센터, 겨울방학 단기강좌 인기청소년 대상 문화취미교실․겨울방학 단기특강
▲봉화군청소년센터, 겨울방학 단기강좌 인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후남 기자] 봉화군청소년센터(센터장 이금성)에서 운영하는 문화취미교실과 겨울방학 단기특강 강좌가 청소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센터는 청소년들의 창의성을 키우고 특기적성 개발에 도움을 주고자 창의예술 미술교실, 도전역사․위인탐험대 등 문화취미교실 강좌 4개와 청소년복싱로빅&필록싱 교실, 청소년 토탈헬스 교실 등 겨울방학 단기특강 강좌 5개를 운영하고 있다. 문화취미교실은 1월부터 6월까지 진행되며, 단기특강은 겨울방학 기간인 한 달 동안 운영된다.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제약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소질을 알차게 키워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도움을 주고 있는 것이다.

특강에 참여하고 있는 한 청소년은 “날씨도 춥고 바깥활동을 하기가 어려운데 센터에서 재미있고 신나는 프로그램들을 많이 운영해서 겨울방학을 즐겁게 보낼 수 있어서 좋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금성 군민행복과장(청소년센터장) “지역의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활동 체험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강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많은 청소년들이 청소년센터를 찾을 수 있도록 새롭고 흥미로운 강좌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박후남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후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