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영주
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설맞이 티켓오픈 소문내기 이벤트 실시1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설맞이 티켓오픈 소문내기 이벤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후남 기자] (재)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가 설맞이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티켓오픈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티켓오픈 소문내기 이벤트는 올가을 개최하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에 대한 대국민 관심도 제고와 엑스포 공식 SNS 채널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16일간 진행되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엑스포 인스타그램 접속 △엑스포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기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 태그 후 △설맞이 인사와 함께 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티켓오픈 소식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조직위는 이벤트 참가자 중에 100명을 추첨해 다음달 7일 엑스포 공식 SNS 계정 및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경북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박후남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후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