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청송
청송군, 2022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 가져청송의 담대한 변화로‘군민과 함께하는 행복청송’완성!
▲청송군 2022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후남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월 17일(월)부터 오는 20일(목)까지 4일간 군청 소회의실에서 2022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한다.

윤경희 군수가 주재한 이번 업무 보고회는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청송’의 완성을 위해 주요사업에 대한 선도적인 전략을 구상함으로써, 군민들의 체감성과를 확산시켜 담대한 변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2022년을 더 큰 도약을 위한 원년으로 보고, 청송의 변화를 이끌어 갈 주요정책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실시하여 세심하고 사려 깊은 군정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올해 핵심사업으로는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 황금사과 연구단지 조성, ‘청송어람’ 운영,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 농축산물 가격안정기금 추진, 산림탄소상쇄사업, 농촌협약 및 농촌재생뉴딜사업, 청송 도시재생인정사업 등이 있으며,

또한 대표 농업군으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하여 미래 농업을 선도해 나가는 한편, 코로나19로 침체된 골목상권에 활기를 불어넣어 생동감 있는 지역경제를 만들어 나간다는 전략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민선7기 군정의 성공적 완성을 위해 차질 없이 준비할 것”을 주문하며,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새로운 시대를 갈망하는 군민들의 바람과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언제 어디에서나 최선을 다해달라”고 강조했다.

박후남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후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