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대구시
달성군, 2022년 제11기 블로그 기자단 위촉식 개최학생, 주부, 프리랜서, 직장인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14명으로 구성
▲위촉식 사진ⓒ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이연서기자] 달성군(군수 김문오)이 지난 17일 군청 상황실에서 2022년 제11기 블로그 기자단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블로그 기자단은 온라인 모집을 통해 학생, 주부, 프리랜서, 직장인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14명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는 평소 SNS 활동에 활발하고 취재와 글쓰기, 사진에 능한 사진기자 10명과 영상 촬영 등 유튜브에 관심이 많은 크리에이터를 위한 영상기자 4명으로 나누어 모집해 눈길을 끌었다.

선발된 14명의 블로그 기자단은 1년간 다양한 군정 소식과 인터뷰 등을 현장 취재하여 개인 블로그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유튜브 등 5개의 페이지에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김문오 달성군수는“비대면 시대에 기자 분들이 군민들에게 달성을 빛나게 하는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해주시길 바란다.”며“2012년 처음 위촉되어 11기를 맞는 블로그 기자로서 자긍심과 열정을 가지고 달라진 달성의 매력과 위상을 대내외에 널리 알려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통과 공감의 군정 홍보에 주력해왔으며, 블로그에는 1만5,650명의 구독자와 지금까지 860만 명 이상의 네티즌들이 방문하고 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