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양
사랑과 나눔 실천으로 훈훈한 영양군!전원 싱크대, ㈜한신전기 LED조명 교체 재능기부
▲전원 싱크대, ㈜한신전기 LED조명 교체 재능기부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후남 기자] 전원 싱크대(대표 서영복), ㈜한신전기(대표 이준일)는 지난 3월 10일 수비면 김**(여 42세) 다문화가정에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낡은 싱크대 및 LED조명 교체 작업을 통하여 환하고 밝은 실내공간을 조성하였다.

싱크대와 조명이 많이 낡아 교체할 시기가 지났으나 형편이 어려워 교체할 엄두도 내지 못하고 있던 상황에서 영양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맹임숙 팀장이 평소 지인이었던 전원의 서영복 대표의 재능기부의사를 확인하였고 여기에 ㈜한신전기 이준일 대표가 참여의사를 밝히면서 환경개선 작업이 이루어졌다. 두 대표는 2017년에도 영양읍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 한 가구에 재능기부를 했으며, 다문화가정에 싱크대 및 LED조명 교체 재능기부를 두 번째로 이어오고 있다.

김**(여, 42세)는 "코로나19로 지난겨울은 유난히 춥고 힘들었는데 싱크대와 조명을 새 것으로 바꿔주셔서 집 안 분위기가 밝아져 몸과 마음이 한결 따뜻하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두 대표는 "앞으로도 이웃 나눔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선정 주민복지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주신 두 대표님께 감사의 마음 전하며 앞으로 주민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박후남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후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