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울릉도
울릉교육지원청 2022학년도 학생상담자원봉사제 발대식 가져- 선한 영향력을 주는 울릉학생상담자원봉사-
▲2022학년도 학생상담자원봉사제 발대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순호 기자] 울릉교육지원청(교육장 남군현) Wee센터는 3월 28일 학생상담자원봉사자 울릉지역연합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학년도 학생상담자원봉사제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학생상담자원봉사자로서의 책임의식을 고양하고 적극적으로 상담활동에 임하기 위해 마련됐다. 8명으로 구성된 학생상담자원봉사들은 관내 초·중·고등학교학생들을 대상으로 상담활동을 하며 학교폭력예방 및 꿈과 따뜻한 인성을 갖춘 학생으로 성장해 나가도록 돕는 역할을 담당한다.

본 행사를 통해 봉사자들은 상담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행복한 학교생활 및 자존감 향상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울릉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상담 시 필요한 방역물품을 학생상담자원봉사자에게 전달했다.

울릉교육지원청 남군현 교육장은“울릉도 학생을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해 주시는 상담자원봉사자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학생상담자원봉사자의 노력은 학생들의 학교생활 적응력 향상에 도움 될 것이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학생의 정서적‧심리적 위로가 될 수 있는 활동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순호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순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