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성주
성주군, 2022 성주군축제추진위원회 준비 보고회 개최메타버스 축제 도입… 온·오프라인 다양한 콘텐츠 이벤트 계획

[국제i저널 = 경북 이순호, 이보슬 기자] 성주군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창길)는 21일 성주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제7회 성주참외페스티벌‘ 등 축제 추진을 위한 제3차 성주군 축제추진 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창길 성주군축제추진위원회 위원장, 서정찬 성주부군수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성주참외페스티벌 개최계획 보고’, ‘성주참외 메타버스 체험’, ‘질의 및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오프라인 축제’에서는 라이브 커머스, 참외요리 라이브쇼, 완판 프로젝트 등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그램과 작음 음악회, 오프라인 게임, 참외 힐링공원, 참별이 포토존 등 쉼터도 조성해 관람객 모두가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참외 요리 라이브쇼’에는 오세득, 이원일, 정지선 등 유명 셰프들이 참여하고 축하공연에는 울라라세션, 권인하, 박서진 등 유명 가수들이 공연을 펼친다.

‘성주참외 메타버스 축제’는 앱을 깔지 않고 URL만 넣으면 PC, 휴대폰으로 접속이 가능하고 참외 키우기, 참외따기, 참외 OX 게임, 성주 오리배 타기 등 다양한 체험 및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창길 축제추진위원장은 “지난 18일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로 오프라인 행사를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며, ”최상의 만족과 감동을 끌어낼 수 있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작은 문제점 하나까지도 보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봄 대표 축제인 제7회 성주참외페스티벌은 "이참외 메타버스로 달리자!"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5월 6일 메타버스 개막식을 시작으로 8일까지, 온ㆍ오프라인 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성주생명문화축제 #참외축제 #메뚜기축제 #성밖숲

이순호, 이보슬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