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청송
청송군, 100주년 어린이날 맞아 풍성한 어린이날 행사 개최‘산소카페 청송정원’(파천면 신기리 소재)에서 개최
▲청송군, 100주년 어린이날 맞아 풍성한 어린이날 행사 개최ⓒ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청송군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산소카페 청송정원’(파천면 신기리 소재)에서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고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어린이날! 청송정원을 걷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송청년회의소(회장 김동욱)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난 2년 동안 열리지 못했던 만큼 가족중심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여자들이 지역에 머무를 수 있도록 신나고, 재미있고, 또 알차게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청송정원 걷기, 각종 공연(꿈의오케스트라, 마술공연, 댄스, 태권도시범 등), 에어바운스체험, 이쁜사진 콘테스트, 장기자랑, 기타 체험행사 등이 있으며, 특히 행운권 추첨을 통해 행사장을 방문한 어린이들이 푸짐한 선물을 받아가도록 풍성하게 준비했다.

한편, 약 4만 2천평 부지의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산소카페 청송정원’은 지난해 2개월 남짓한 시범운영 기간에도 불구하고 총 10만명이 다녀가며 지역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한 곳으로, 현재는 짙푸른 청보리가 넘실거리고 있어 봄의 정취를 한껏 느껴볼 수 있다.

청송군 관계자는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청년회의소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어린이날은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과 함께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