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상주
가정의 달 선물은 상주 농특산물로 풍성하게!상주시,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농특산물 구매 혜택 제공
▲ 명실상주몰 가정의 달 이벤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상주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상주시 농특산물 쇼핑몰 ‘명실상주몰’과 라이브 커머스 채널, TV 홈쇼핑을 활용하여 다양한 상주 농특산물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명실상주몰’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명실상주몰’ 입점 전 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명실상주몰’을 검색하여 접속하면 구매 가능하며, 한우, 곶감, 쌀, 과일류 등의 상주 우수 농특산물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명실상주몰’ 관계자는 “할인 예산 소진 시, 할인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빠르게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명실상주몰’에서는 후기 등록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1일부터 5월 28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후기 등록 이벤트는 ‘명실상주몰’에서 상품을 구입하고 후기를 남기신 분 중 매주 5명을 추첨하여 ‘명실상주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라이브 커머스와 TV홈쇼핑에서도 상주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5월 4일 11시,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상주곶감 가정의 달 기획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고품질 상주곶감 선물세트에 카네이션을 추가 구성하여 판매되며, 생방송 진행 시간에 맞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상주곶감’을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며 주문할 수 있다.

이번 기획 상품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맞아 선물을 준비 중인 분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생방송 라이브 커머스 주문 기회를 놓쳐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라이브 커머스 기획 상품과 동일한 상품 구성, 동일한 가격으로 TV홈쇼핑 방식의 지역채널 커머스도 진행된다.

5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TV홈쇼핑은 HCN 새로넷방송에서 매일 2회, 한 시간 분량으로 방송되며, 방송 중 전화주문과 QR코드를 이용한 스마트폰 주문 모두 가능하다.

상주시 유통마케팅과장은 “명실상주몰과 라이브 커머스 등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판매 촉진과 더불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활성화되고 있는 오프라인 직판행사도 활발하게 운영하는 등 지역 농업인의 농산물 판로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