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울릉도
울릉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용돈 지원사업 실시어린이날 맞이하여 회원들 개인회비 재원으로 드림스타트 이용 아동 15가구에 울릉사랑 상품권 10만원씩 지원
▲울릉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용돈 지원사업 실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민지기자] 울릉군 울릉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공동위원장 최동일, 최하규)는 4일 울릉군 드림스타트를 방문해 ‘사랑의 용돈 지원 사업 ’에 나섰다.

‘사랑의 용돈 지원 사업’은 울릉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올해 신규 특화사업으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회원들의 개인 회비를 재원으로 울릉군 드림스타트 이용 아동 15가구에 울릉 사랑 상품권을 10만 원씩을 지원해 어린이들이 행복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아동 복지를 실현하는 사업이다.

이날 최동일 울릉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위원장은 “2년여 만에 풀린 사회적 거리두기에 가족들이 함께 모여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을 사회가 함께 성장시키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하규 울릉읍장은 “울릉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는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관심으로 아동 중심의 복지서비스를 적극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 울릉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는 이외에도 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복지 119 도우미, 사랑의 나누미(米) , 독거노인 생일용품 지원 등 다양한 지역특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