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주
동국대 WISE캠퍼스 불교문화대학원 2022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모집지방 유일의 조계종립대학으로 불교 정신을 바탕으로한 지역사회 리더 양성
▲ 동국대 WISE캠퍼스 전경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동국대 WISE캠퍼스 불교문화대학원이 2022학년도 후기 석사과정과 지도자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 접수는 5월 2일부터 6월 17일까지 인터넷, 팩스 및 방문접수를 통해 진행한다.

교육과정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전문적인 역량 강화를 원하는 원생들을 위해 모두 야간으로 운영되며, 수학 기간은 석사과정 2년 6개월, 지도자과정 1~2년이다.

석사과정은 불교학, 선학, 국악, 불교미술, 선서·민화, 생사문화, 불교풍수문화, 불교상담, 다도학전공을 운영 중이며 학사학위 및 교육부 장관의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도자과정 이수 시 총장과 불교문화대학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고 동국대 총동창회 및 불교문화대학원 총동창회 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불교문화대학원 신입생 전원에게는 졸업 시까지 석사과정은 수업료의 30%, 지도자과정은 수업료의 50%를 장학금으로 지급하며, 동국대 의료원 이용시 의료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동국대 불교문화대학원은 지방 유일의 조계종립대학인 동국대 WISE캠퍼스의 전문 교육기관으로 불교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리더를 양성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 불교문화대학원 홈페이지(http://gsb.dongguk.ac.kr)에서 볼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원교학팀으로 하면 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