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문경
문경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스토리가 있는 사진 공모전 당선작 발표사진 찍기 활동을 통해 반 전체 학생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 마련
▲ 중등부 최우수상(점촌중학교 2-2,돌아온 일상, 되찾은 웃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경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올해 3년째 이어 오고 있는 학교폭력예방사업으로 “사랑이 꽃피는 학교”스토리가 있는 사진공모전을 4월 25일부터 5월 20일까지 개최하고 5월 31일 당선작을 발표했다.

“사랑이 꽃피는 학교”스토리가 있는 사진 공모전은 사진 찍기 활동을 통해 반 전체 학생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을 마련하여 소외되고 괴롭힘을 당하는 학생이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행복한 우리 반을 나타낼 수 있는 사진과 사진에 담긴 스토리를 주제로 하였으며 심사기준은 주제의 적합성, 창의성, 참여도이며 학교폭력예방사업 관련 5인의 심사위원들이 공정한 심사를 통해 각 부문마다 최우수상 1점, 우수상 1점, 장려상 1점을 선정했다.

초등부문 최우수상은 배려와 소통으로 평화로운 교실을 만들어 가고 있는 모전초등학교 6-2반, 중등부문 최우수상은 3년 만에 돌아온 체육대회에서 마음껏 즐기고 응원하는 모습을 표현한 점촌중학교 2-2반, 고등부문에서는 축구의 승부차기에서 모두가 하나 되어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준 문창고등학교 1-3반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당선작에는 문경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상과 우정간식으로 닭강정세트, 버거세트, 불고기버거를 수상자 230명 전원에게 시상하고 수상자 외에 참여한 730여명의 학생들에게도 공모전 참여를 위해 노력한 점을 격려하고자 토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문경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앞으로도 문경시 학생들이 행복해질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마련하고 학교폭력이 없는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 가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