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청도
김하수 청도군수 당선인, 군수직 인수 본격 돌입민선8기 제11대 청도군수직 인수위원회 출범식
  • 이순호, 이보슬 기자
  • 승인 2022.06.08 15:31
  • 댓글 0

[국제i저널=경북 이순호, 이보슬 기자] 김하수 청도군수 당선인은 7일 청도군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민선 8기 청도군수직 인수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약 한달 간의 인수절차에 들어갔다.

청도군수직 인수위원회는 당선인을 보좌하여 군의 조직‧기능 및 예산현황을 파악하고, 군의 정책 기조 설정 등을 담당하게 될 새로운 청도의 비전을 제시해 줄 15명의 전문가로 구성되었으며, 출범식에서 박진우 청도공영사업공사 사장이 위원장으로 임명되었다.

박진우 인수위원장은 “청도 군민을 위해 안정 속에 군정이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인수위원들과 최선을 다해 소임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 당선인은 “민선8기 출범에 따른 군정목표 설정, 공약사항 등 군정 운영의 미래 설계를 위해 빠른 시일 내 군정 현황을 파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인수위 구성을 설명했다.

또한, “청도의 발전과 군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청도의 미래 청사진의 큰 그림 그려야 할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인수위 한달 간의 노력이 민선8기 군정을 좌우하는 만큼 우리군이 더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정책기조 마련에 큰 역할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순호, 이보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순호, 이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