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영주
영주교육지원청 2022학년도 학부모 문화예술체험-학부모의 자율적 학교 참여 활동 증가 기대-
▲ 2022학년도 학부모 문화예술체험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임가영 기자] 동산여자중학교(교장 권숙빈)는 오는 6월 23일(목) 교육공동체의 협력 강화를 위해 교사, 학부모가 하나 되어 폭 넓은 대화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2022학년도 학부모 문화예술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희망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교사, 학부모가 함께하는 문화예술체험 활동을 통해 상호 소통 역량을 강화하고 학부모의 다양한 문화예술체험활동으로 예술적 감수성 신장을 도모하고자 한다. 세부행사로는 교사와의 대화, 은볼팔찌 만들기, 도서관 개방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2022학년도 경북예비미래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동산여자중학교는 교육환경 개선에 대한 높은 관심과 교육공동체의 자발성에 기초한 혁신적인 공교육 모델을 정립하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학교 문화 조성의 필요성 차원에서 학부모와의 정기적 소통 등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이를 위해 22년 들어 두 번째 학부모 문화예술체험 행사를 운영하며 앞으로도 이 행사를 이어갈 생각이다.

동산여자중학교(교장 권숙빈)은 “이번 학부모 문화예술체험 행사를 통하여 교사, 학생, 학부모가 함께하는 교육공동체의 자발성에 기초하여 모두가 만족할 수 있으며 참여와 소통, 화합으로 함께 만드는 즐겁고 행복한 학교 문화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임가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