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대구보건대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수료‘New Start New Normal’ 주제로 10기 수료식 진행
▲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0기 수료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석경혜 기자] 대구보건대학교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0기 수료식이 23일 대구 라온제나호텔에서 개최됐다.

지난 2017년 3월 첫 개강한 최고위과정은 지금까지 10기 과정을 마쳤다. 그동안 754명의 각 분야의 최고경영자 회원들이 수료했다.

10기 과정은 ‘New Start New Normal’이라는 컨셉 아래, 우리가 알고 대비해야할 미래의 세상, 새로운 표준과 문화, 우리를 치유해 심신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줄 유익한 강의들로 구성해 12주간 진행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대구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을 비롯해 최고위과정 총동창회 하윤수 현 회장과 송준기 초대 회장, 대구시인수위원 이상길 위원장, 대구시의회 정일균 의원, 대구광역시여성단체협의회 신정옥 회장, 10기 원우, 대학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대구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은 “지난 12주간 여러분들과 최고위과정에 함께 참여하면서 많이 느끼고 배우는 시간이었고 성공적으로 과정을 마칠 수 있도록 해주신 원우님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우리 과정이 대한민국 최고 과정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