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이남철 고령군수 취임 기자간담회고령 청년인구증가, 기업투자유치, 등 군정 방향 설명
  • 이순호, 이보슬 기자
  • 승인 2022.07.11 16:47
  • 댓글 0

[국제i저널= 경북 이순호, 이보슬기자] 이남철고령군수는 7일(목) 11시 군청 대가야홀에서, 민선8기 출범을 맞아 기자 간담회를 열고 민선8기 군정주요 방향을 설명하고 출입기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젊은 고령, 힘있는 고령’이라는 군정 슬로건을 바탕으로 주요 공약인 「5․5․5 프로젝트」의 구체적 추진계획과 인구증가를 위한 청년정책, 기업자본 유치, 대가야 문화를 테마로한 ‘라이트&플라워 로드’등 새로운 문화관광 트렌드 구축 등 민선8기 군정 전반에 대한 주요 방향을 설명하였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들썩들썩 젊은 고령’을 위해 시대 흐름을 반영한 다양한 직업군의 청년 일자리를 지원하고, 젊은 층을 위한 신규주택 보급, 청년정책전담반 설치 등을 통해 고령을 젊음의 기운으로 들썩 거리는 활력 넘치는 곳으로 탈바꿈하고, 군민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행정이며, 이를 위해 신속한 행정 절차를 통해 대군민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하였다.

마지막으로“인구증가를 위한 청년 일자리 정책과 외부자본 유치를 통해 경기침체와 인구감소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젊은 고령, 힘있는 고령』을 만드는데 언론인들의 많은 협조와 조언을 부탁하였다.”고 전했다.

이순호, 이보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순호, 이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