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고령
고령군,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참가 선수단 결단식 가져선수단 및 임원 1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선전 다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참가에 앞서 7. 15.(금) 군청대가야홀에서 선수단 및 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고령군선수단 결단식을 가졌다.

이번 결단식에서는 고령군체육회 신재현 사무국장(총감독)의 도민체전 참가계획 보고를 시작으로 이재근 고령군체육회장의 인사말씀, 이남철 고령군수와 김명국 고령군의회의장의 선수단 격려 및 선수대표 선서를 통해 군의 명예를 걸고 출전하는 선수들의 선전을 다짐하였다.

고령군은 7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포항시에서 개최되는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15개 종목(사전경기 : 배드민턴, 축구, 유도, 골프,

본경기 : 궁도, 농구, 레슬링, 배구, 볼링, 씨름, 육상, 소프트테니스, 탁구, 테니스, 태권도)에 319명(선수 247명, 임원 72명)의 선수단이 출전한다.

지난해 제59회 대회에서는 287명의 선수단이 참석하였지만 10개 종목만 치러지고, 5개 종목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열리지 못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격려사를 통해“7월의 무더위 속에 치러지는 제60회도민체전에 건강에 유의하여 다치지 않고, 선수 여러분의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여 고령의 위상을 높여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