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영남이공대,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2022 개최 및 운영 지원지역의 사이버보안 수준 향상 및 ICT 인력 양성에 앞장
▲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2022 개최 및 운영 지원을 위한 협약 체결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석경혜 기자] 영남이공대학교는 지난 4일 천마스퀘어에서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과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2022 개최 및 운영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의 2022년 정보화아카데미 사업의 효율적인 수행을 통해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2022의 성공적인 개최와 운영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과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김유현 원장을 비롯해 각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여했다.

양 기관은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2022 개최 및 운영 지원을 위해 가족회사로 전략적인 제휴관계를 맺고, 기술과 인력교류 및 인력 양성 등의 사업과 관련된 상호교류 협력으로 지역의 사이버보안 수준 향상 및 ICT 인력 양성에 앞장서기로 약속했다.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은 “앞으로도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과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정보보안 전문가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남이공대학교는 직업교육의 명문대학으로 실습 위주 교육과 현장 중심의 전문직업기술교육을 통해 차별화・특성화・전문화된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 부문 9년 연속 전국 1위에 선정되며 국내 전문대학을 대표하는 '톱클래스'임을 증명하고 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