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대구시
2022대구유아교육전 8월 4일 엑스코서 개막참관객들을 위한 SNS 이벤트, 박람회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이벤트 마련

▲참관객들을 위한 SNS 이벤트, 박람회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이벤트 마련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유아전문 전시기업 ㈜유아림이 주최하고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교육청이 후원하는 ‘2022대구유아교육전’이 8월 4일 엑스코에서 개막했다. 이번 행사는 “아이와 미래를 연결하는 교육의 힘, 미래 교육의 첫걸음”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150개사 300부스의 규모로 개최되며, 만 1세부터 만 7세까지의 아이들을 위한 국내외 △도서/출판 △어학/예체능/수학/과학교육 △교구/문구/완구/홈스쿨링 △패션, 잡화, 가전, 가구 등의 영유아부터 가족을 위한 모든 품목을 전시했다.

또한,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참여하여 대구광역시의 교육관련 정보·정책을 안내하고 유아체험활동을 진행하여 부모님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하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개최 기간 동안에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물티슈·프레쉬벨 착즙주스·에듀샘 유아가방 등을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 SNS 해시태그 이벤트, 팔로우 이벤트, 박람회 특가·사은품 이벤트 등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이벤트도 진행되었다.

2022대구유아교육전은 엑스코 서관 2홀에서 8월 7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대구유아교육전은 사전등록자와 현장등록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입장권 구매 시 금액은 5,000원이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