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영주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새마을문고 엑스포 입장권 1,000매 구매 약정 체결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새마을협의회(회장 우찬우), 새마을부녀회(회장 정경자), 새마을문고(회장 이시경)와 엑스포 입장권 1,000매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새마을금고는 새마을운동의 기본정신인 근면∙자조∙협동 정신에 변화∙도전∙창조 정신을 더해 선진 일류 국가를 만들고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사회를 위하여 공익적 봉사활동을 전개함으로서 우리 사회의 균형이 있는 발전으로 쾌적하게 살기 좋은 고품격 도시 영주 만들기에 기여하고 있다.

새마을협의회 우찬우 회장은 “우리 영주에 최초로 진행되는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엑스포가 풍기인삼의 우수성을 세계인에게 널리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시는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새마을문고에 감사하다”며 “엑스포를 계기로 영주시 브랜드 상승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입장권은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