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김천
제18회 김천시장배타기 검도대회 개최김천 감천초등학교 고당관에서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펼쳐져
▲ 제18회 김천시장배타기 검도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지난 20일 『제18회 김천시장배타기 검도대회』가 감천초등학교 고당관에서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펼쳐졌다.

이번 대회는 김천시와 김천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김천시검도회 주관했으며, 10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하여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누어 대회를 치르게 된다.

개회식 행사는 감천초등학교 고당관 실내에서 진행됐으며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감사패 전달, 이원선 김천시검도회장의 환영사, 주요 내빈의 축사, 공개연무, 청·중년부 결승전, 경품추첨순으로 이뤄졌다.

이원선 김천시검도회장은 “오늘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 모두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자신의 명예는 물론 상생의 미덕을 살려 검도 정신의 참 의미를 높여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회결과는 단체전에서 선해재이 1위, 김천클럽B이 2위, 도공클럽과 김천클럽A 팀이 3위를 차지하였고, 개인전에서는 초등부에선 박서현 학생, 중등부 김동유 학생, 고등부 배용제 학생, 여자부 안소영씨, 청·중년부 민승기씨, 장·노년부에서는 권혁점씨가 우승을 차지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