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부동산 청송
청송군,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에 따른 주민설명회 개최타석 42개, 전장200m 이상, 지상2층 규모의 골프연습장으로 건립 예정
▲타석 42개, 전장200m 이상, 지상2층 규모의 골프연습장으로 건립 예정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8월 24일 파천면 중평리 마을회관에서 ‘청송군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에 따른 주민설명회를 실시했다.

청송군 아웃도어 골프연습장은 총 사업비 52억원으로 파천면 중평리 일원에 타석 42개, 전장200m 이상, 지상2층 규모의 골프연습장으로 건립 예정이다.

토지소유자 및 인근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먼저 ‘청송군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사업추진 현황과 토지매입 절차 등의 설명이 이루어 졌으며, 이어서 주민들의 질의응답과 의견수렴 등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청송군은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전지 조성사업과 더불어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으로 지역 내 골프인구 증가에 따른 수요를 충족시키고, 군민 여가 선용과 주민 건강증진,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주민들의 의견을 사업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며, “맑고 깨끗한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골프연습장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