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봉화
“송이향 그윽한 가을하늘 아래 금빛 들녘을 달린다” 제10회 봉화송이전국마라톤대회 개최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제10회 봉화송이전국마라톤대회가 오는 10월 2일 오전 9시 30분 봉화공설운동장 및 지방도 915호선(물야방면) 일원에서 개최된다.

제26회 봉화송이축제(9.30.~10.3.)와 연계해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송이향 그윽한 청정 가을 하늘 아래 최고의 웰빙코스로 거듭나고 있는 봉화공설운동장→삼계회전교차로→유리요양원(5km반환)→유림녹지원(10km반환)→가평교차로→오록소공원(하프반환) 구간에서 펼쳐진다.

대회 시상으로 종목별 남・여 입상자와 단체대항전 입상팀에게는 트로피, 온누리상품권, 특산품이 수여되며, 단체시상으로 30명 이상 단체 참가자 중 최다득점 단체에 1위부터 5위까지 온누리상품권이 지급된다.

참가자 기념품으로는 스포츠 기능성 티셔츠와 고춧가루 1kg, 건표고버섯 240g 등 봉화군 지역특산품이 지급된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bonghwarun.com)에서 오는 16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5km 2만 원, 10km․하프코스는 3만 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회 사무국 또는 봉화군청 문화관광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