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문경
문경대학교, 3년만에 대면축제(당신의 열정을 PLAY하라) 개최「당신의 열정을 PLAY하라」라는 슬로건 하에 별암축제 개최
▲「당신의 열정을 PLAY하라」라는 슬로건 하에 별암축제 개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문경대학교(총장 신영국)는 오는 9월 28일 「당신의 열정을 PLAY하라」라는 슬로건 하에 별암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대면 축제로 1부 청춘 PLAY에서는 동아리 체험부스, 대학 행정부서 및 관내 유관기관 홍보부스, 퍼스널컬러진단 및 너랑네컷 부스, 푸드트럭 부스를 운영한다.

2부 텐션 PALY에서는 축제의 서막을 알리는 개막식이 있을 예정이며, 3부 정열 PALY에서는 재학생과 지역민이 함께하는 가요 FESTIVAL과 연예인 축하공연(폴킴)도 있을 예정이다.

제26대 대의원회 의장(간호학과 신지민)은 “3년만에 개최되는 대면 축제를 준비하면서 감회가 새로웠다. MZ세대 트렌드를 분석하고, 지역 유일 대학의 장점을 살려 지역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문경대학교는 2021년 대학 기본역량진단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에 선정되어 2022년부터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을 추진 중이며, 2021년 12월 정보공시 기준 2020년 졸업자 최종취업률 76.1%(대구·경북 전문대 22개 中 4위, 전국 전문대 133개 中 21위)를 달성한 취업명문 대학이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